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51833106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1123
이 글은 3년 전 (2022/11/08) 게시물이에요
남친 키는 70이거 몸무게가 64인디 체지방률 5퍼라고 언청 자랑하든데 많이 좋은거야??
대표 사진
익인1
체지방겁나없는거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겁나 없는거 ㄹㅇ..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걍 헬스인간임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근데 남자라서 가능한거지 여자는 거의 불가능임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남친이면 걍 눈으로 봐서 알거아님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네츄럴 중에 제일 몸 좋다고 유명한 연옌도 6퍼였나 그랬는데… 겁나 헬창이거나 아님 개마른거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근데 그정도면 딱 봤을 때 알지 않나?? 걍 가죽이 늘어날텐데ㄹㅇ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5퍼면 식단 엄청 빡세게 하겠네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7
몸좋다는거 ㅇㅇ..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8
진짜 미안한데 .. 답정너같음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24
22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9
저정도면 핏줄이 너무 도드러 져서 좀 징그러움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10
이정도면 보기에도 몸 좋다는 걸 알텐디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11
남친이랑 만날때는 눈 감고 만나는거?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13
ㅋㅋㅋㅋ 상상해야해서 눈감고 만나야함!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27
ㅇㄴ개웃겨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12
5% 음층난거 아냐?
전에 영화찍으려고 3%로 만든거니보니까 뼈 위에 근육밖에 없어보이든데
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14
5%면 이렇게 안물어봐도 보자마자 와 개쩐다 소리 나옴 너가 봐도 이걸 물어봐야할만큼 잘 모르겠으면 니 남친이 구라치고 있을 확률 99%임ㅋㅋㅋㅋ 유튭 권혁TV 가서 봐보셈 커뮤니티 보면 대회 준비할때 3%대 몸 사진 있음 근데 키 170에 몸무게 64 체지방 10퍼 이하면 근육질이 아니고 걍 개멸치 같은데ㅋㅋㅋㅋ 멸치도 보통 멸치가 아님 상멸치 ㄹㅇ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15
몸이 좋은거야 마른거야? 니가 알겟지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16
5프로인데 체중이 64면 그냥 운동하는 마른사람같은데.. 벌크 해라고 행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17
5프로면 일찍죽어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18
5%면 평소에 일반식을 안먹는다는 얘긴데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19
오우... 내기준 징그러울정도로 마른거같아서 나는 ㄴㄴ..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20
첨부 사진(내용 없음)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21
보디빌더수준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22
대회나가야 될 수준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23
그정도면 일반인 수준이 아님 밥 같이 먹긴 해?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25
애인입장에서 좋은건 아닌듯..ㅋㅋ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26
의도가 뭔지 모르겠음 살짝 내 여친 E컵인데 좋은거야? 같은 느낌..? 부러움을 원하고 쓴건가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28
병원 가봐
3년 전
대표 사진
익인29
별로임 먹부림 데이트해야하는데 개깐깐할듯. 피곤해
3년 전
   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테일즈런너 에루 알 낀거 자꾸 변폭 같아서 피하게 됨
13:12 l 조회 1
아 하닉 얼마에 팔지
13:11 l 조회 1
대학병원 의므기록 사본 발급때 모바일 건강보험증으로도 가능해??
13:11 l 조회 1
솔직히 본인이 공학에 운동부있는 학교 나왔으면 알걸?
13:11 l 조회 2
축구든 뭐든 항상 일본이랑 비교하는거 공수치옴1
13:11 l 조회 7
애인이 대졸공채로 큰 대기업 다니는데 뭔가 질투나고 현타옴
13:11 l 조회 8
도와줘 방울토마토 300개먹었는데 배가이상해
13:11 l 조회 6
요즘 카페 음료 너무 달아
13:10 l 조회 3
나 살면서 이런거 처음 봐2
13:10 l 조회 19
러브 버그 사체처리있잖아
13:10 l 조회 3
손님 없는 편의점은 어케돌아가는거지
13:10 l 조회 10
테일즈런너 갑자기 최대증 낮아졌는데 왜그런거야?
13:10 l 조회 6
진짜 세상이 너무 원망스럽다ㅋㅋㅋㅋㅋㅋ오늘 급성백혈병 판정받았어2
13:09 l 조회 27
와 근장 오늘 들어오네2
13:09 l 조회 5
뻘하게 회피형이면 일본인이랑 잘 맞을듯2
13:09 l 조회 16
직장인들아 너네라면 버스탈래 지하철 탈래3
13:09 l 조회 14
밥먹고 9시간 후에 배탈날수 있어?
13:08 l 조회 6
브왁하면 털 언제부터 나…??
13:08 l 조회 8
설영우 고소 선언 떴다 ㅋㅋㅋㅋㅋㅋㅋ3
13:08 l 조회 41
나 축덕 여자분들이랑 남자들한테 이 한마디면 관심 다 받음
13:08 l 조회 40


12345678910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13:12